트렌드를 이끄는 개성 넘치는 스튜디오 ⑤ 백승휴스튜디오

데일리웨프  이경민 기자  |  입력: 2010.06.21 09:13   |  조회 7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느낌의 웨딩 앨범을 만드는 곳. 꾸준한 인기 속에서도 매 시즌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트렌드를 이끄는 웨딩스튜디오 8곳을 소개한다.

세상 하나 뿐인 웨딩작품집 백승휴스튜디오
 

올해로 15주년을 맞이하는 백승휴스튜디오는 백승휴 대표의 오랜 경험과 생각들이 앨범에 반영되어 깊이 있는 사진을 만 들어내고 있다. 본래 자연스러운 것들을 좋아하는 백승휴 대표는 사진을 촬영함과 동시에 찍히는 사람이 자기 이미지를 인식함으로써 삶에 풍요로움을 줄 수 있다는‘포토테라피스트’라는 브랜드명을 내걸고 작업하고 있다.

백승휴스튜디오는 사람의 외형적인 아름다움만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다양성과 그 안에 내재되어 있는 또 다른 나를 찾아주는 사진촬영을 한다. 다년간 모델학과 학생들의 수업을 진행해 온 백승휴 대표는 이를 통해 터득한 노하우와 관상학, 인상학, 심리학 등 사람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학문의 습득을 통해 작업에 도움을 받고 있다.

백승휴스튜디오는 독창성을 가미한 블루오션적인 사진촬영을 선호 한다. 모든 웨딩 촬영 때 마다 작품집을 만들어가는 심정으로 촬영에 임하며 신랑신부의 사랑스런 이미지가 보이는 사진을 만드는데 집중한다.
 
백승휴 대표는 포토그래퍼가 스스로의 브랜드력을 가지고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받을 만한 자질을 갖추고 있는 것이야말로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라는 믿음으로 작업에 임하고 있다. www.100photo.co.kr
Posted by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백작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