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사진을 배우는 가장 쉬운 방법

세상이 바뀌고 있다. 종이책에서 ebook으로 독자들이 움직이고 있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전자책이 앞서고 있는 추세다. 이유는  편리함과 동영상까지도 연동되어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춰져 있기 때문이다. 제작기간 6년, 25명의 작가가 자신의 작품촬영에 대한 노하우를 공개한 ebook이 탄생했다. 제작의도는 인물사진에 두려움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였다.  

<혼자서도 뚝딱, 인물사진 레시피>가 출간되었다. 출간과 동시에 RIDI BOOKS에서 베스트셀러 10위권에 입성.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책 속에는 수준 높은 작품과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고 촬영에 대한 다이오그램까지 공개하여 쉽게 촬영에 임할 수 있도록 했다. 시중에는 자연광에서 찍을 수 있는 방법들은 많지만 인공조명을 활용하여 촬영한 방법을 수록한 책은 드물다. 

세상은 넓고 배울 건 많다. 새로운 분야를 접하는 건 여간 설레는 일이 아니다. 전국민 사진작가인 요즘 누구나 사진을 찍는다. 풍경사진을 찍으며 팔도유람을 한다. 그러나 인물사진은 사람을 대한다는 것에 두려움부터 앞선다. 이제 희망이 있다. 즐겁게 배우고 인물사진으로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중앙대 인물사진컨텐츠전문가과정이다. <혼자서도 뚝딱, 인물사진 레시피>에 당당한 작가들은 중앙대 인물사진컨텐츠전문가과정의 수료한 작가들이다. 전문적으로 인물사진에 대한 배움과 그 능력을 바탕으로 사회소외계층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주도적으로 진행하길 원한다면 이곳을 추천하는 바이다.  

중앙대 평생교육원(서울), 02)820-6540-1. http://mecca.cau.ac.kr/html/course.php?mid=A03_02&cmid=A03_02&crsID=5   

인물사진을 배우는 가장 쉬운 방법. 중앙대 인물사진컨텐츠전문가과정.by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Posted by 포토테라피스트 백승휴 백작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